상품문의

상품 게시판 상세
정말 연결이 쉽지 않네요. 추천 추천하기
작성자 김은희 (ip:)
작성일 2024-02-03

아이폰 12프로 사용중인 구매자인데, 사진 용량 때문에 제품을 구매하였습니다. 

그런데 생각과 달리 사진 전송 전 확인사항 꼼꼼히 확인하고 하라는 대로 다 하였는데도,

연결이 잘 안되고 연결이 되었다 하더라도 사진 몇 개 전송되다가 다시 저절로 usb 연결이 해제되었다고 뜨고

너무 답답하고 제품 사용에 어려움이 많습니다. 

반품하고 싶습니다. 가능한지요?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아이몰 2024-02-05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아이몰입니다 : )
    우선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ㅠ_ㅠ
    해당 제품의 문제가 있을 경우 무상환불진행 가능합니다만, 정상일경우 택배비 고객님부담으로 진행가능한점 안내드립니다.
    해당 부분 확인을 위해 제품문제가 있는지여부 먼저 확인이 필요한 부분이다보니, 번거로우시겠지만 아래 안내드리는 사항에 대해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
    1. 사용하시는 휴대폰 케이스가 있다면 케이스 탈착 후 인식 시도 부탁드립니다. (인식 시간 30초~1분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2. 사용하시는 휴대폰의 ios 버전이 최신 버전인지 확인하시어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이후 사용 권장드립니다.
    ★ 3. 컴퓨터 및 다른 휴대폰에도 인식되지 않는지 확인해 주신 후 PC에 인식된다면 exFAT 형식으로 포맷 진행해 주신 후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상품의 상세페이지를 통해 포맷 진행 방법 확인 가능)
    포맷 시 외장메모리의 모든 데이터가 지워지므로 데이터를 백업 후 포맷 진행 부탁드립니다.
    제품 주의사항에도 안내되어 있듯이, 최신 스마트폰들의 기본 사진 용량, 영상 용량이 커짐에 따라 USB 파일 시스템을 exFAT 값으로 포맷 후 사용 부탁드립니다.
    또한 포맷 진행 시 할당 단위를 변경해 주셔야 하며, 할당 단위는 기본할당크기로 지정하여 포맷 진행 권장드립니다.
    애플의 경우 자체적으로 저장 공간 최적화를 위해 파일을 지우고 클라우드 공간에 업로드가 되기 때문에 OTG 외장메모리로 원하는 파일을 전송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4.. 아이폰의 경우 설정 - 사진 - i cloud 사진에 아이폰 저장 공간 최적화가 아닌 다운로드 및 원본 유지 선택이 되어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OTG 외장메모리를 사용하기 전에는 꼭! 필수적으로 다운로드 및 원본 유지를 선택하여야 하는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5. 아이폰 설정 - 카메라 - 포맷에 높은 호환성 선택이 되어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셨는데도 해결이 되지 않으시는 경우, 번거로우시더라도 정확한 상담을 위해 문의하신 증상에 대한 사진과 주문정보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팅상담을 통해 말씀해주시면, 확인후 신속하게 처리절차 안내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말씀만으로는 정확한 확인이 어려워 바로 도움드리기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ㅠㅠ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상세검색
{$*item_name}
{$*item_name}
상품리뷰가 없습니다.
상품리뷰가 없습니다.

최근 본 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

편집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